포차천국,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수상
주점창업 브랜드 포차천국이 ‘2023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미래 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했다.
포차천국은 2013년에 설립된 외식경영/컨설팅 전문기업 ㈜미트더석세스의 주점 브랜드로 간편 원팩 조리시스템을 적용해 초보창업자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하며, 전문 R&D센터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돕고 있다. 또한 매출증진 프로그램, 헬퍼 파견시스템, 운영, 노무, 세무, 서비스 교육 등 가맹점주 교육에 중점을 두며 가맹사업을 하고 있다.
최문길 ㈜미트더석세스 대표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상생경영을 바탕으로 소비자, 점주 신뢰를 구축하여 프랜차이즈 산업 이미지 제고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차천국은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장 운영에 제약이 많았던 시기 로열티 면제, 마케팅 지원, 마스크 지원 등 공로를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회 산하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이 진행하는 ‘착한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