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김포-제주 노선 증편…특가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이스타항공은 7월 1일부터 김포-제주 노선을 3왕복 증편해 하루 15회 왕복 운항하며 성수기를 포함한 제주 노선의 공급난 해소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6월 도입 예정인 4호기 영업 투입 일정이 7월 1일로 확정됨에 따라 김포-제주 노선에 우선 투입을 결정했다.
이스타항공은 3월 재운항 이후 김포-제주 노선을 하루 12회 왕복 운항하며 매일 4,536석을 공급하며 6월 현재 누적 공급석 32만 석을 넘어섰고 누적 탑승률 95%를 기록 중이다.
이스타항공은 증편을 통해 7월 1일부터 하루 1,134석 증가된 5,670석을 공급하게 되며 6월 7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증편 분 항공권 판매를 시작했다.
이스타항공은 증편을 기념해 7일 오후 2시부터 재운항 초기 진행했던 9900원 특가 프로모션을 모티브로 증편 프로모션 ’다시 돌아온 9900원 진짜가 나타났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탑승기간 6월 8일부터 10월 28일까지 김포-제주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을 통해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료, 무료 수하물 15kg을 포함한 운임총액 9,900원 초특가 운임부터 판매한다.
이스타항공은 현재 보잉 737-800 기재 3대를 운영 중으로 연내 도입이 가능한 5대의 추가 기재 도입 계약이 완료된 상태이다. 4호기 김포-제주 노선 투입 이후 지방발 제주노선으로 국내노선을 확대하고 9월 김포-송산 노선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제선 취항을 준비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재운항 이후 이스타항공을 잊지 않고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고자 파격적인 증편 프로모션을 다시 준비했다”며, “7, 8월 성수기 일정을 포함한 김포-제주 노선 증편으로 제주 노선의 좌석난 해소와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브리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2년 연속 공식 후원
- HDC현대산업개발, ‘상봉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 돌입
-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견본주택에 1만명 방문 북적
- 에이아이트릭스, 메디컬 재팬 도쿄 2025 참가…"의료 AI 기술력 알리겠다"
- ‘카카오톡 개편 역풍’ 이용자 항의 빗발…“이번주 개선안”
- 현대모비스, 민간 주도 ‘車 반도체 드림팀’ 띄운다
- G마켓, ‘라자다’와 동남아 공략…알리바바 JV 첫 성과
- 현대건설, 정비사업 1위 탈환…장위 수주로 굳히기
- 보툴리눔 톡신이 ‘국가핵심기술’?…“글로벌 진출 발목”
- 이재용, ‘현장 경영’…재계 총수, 추석 연휴 ‘경영 구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광양항만공사·한화건설 불법매립 의혹 해소…여수시의회 “사실무근 결론”
- 2전남도, 1천611억 원 투입…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총력 지원
- 3남원시,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군부대 위문 활동 펼쳐
- 4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동학농민혁명' 남원에 온다
- 5남원보호관찰소, 추석맞아 성금 전달로 따뜻한 나눔 실천
- 6남원시, K-드론 글로벌 대축제와 연계한 국제드론제전 준비 박차
- 7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 '모터페스티벌 CAR MEET' 행사 개최
- 8노벨문학상 한강 작가 출생지, 북카페 '공상' 재탄생
- 9헐값 논란…구리 개발 재점검
- 10최현석 신임 강원경찰청장 취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