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괌 관광청과 ‘올 겨울엔 따뜻한 괌’ 프로모션

경제·산업 입력 2023-12-04 14:08:26 수정 2023-12-04 14:08:26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특가 항공권·선착순 할인 쿠폰 혜택”

[사진=티웨이항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티웨이항공은 괌 정부관광청과 손잡고 괌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티웨이항공은 이달 4일부터 17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인천-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선착순 한정으로 인천-괌 노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161,640원부터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이달 4일부터 내년 330일까지다. 성수기 등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또 인천-괌 노선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선착순 5만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가 운임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캉스, 수상 스포츠, 쇼핑 등 다양한 콘셉트로 떠날 수 있는 괌은 여행 환경이 안전하고 한국인 입맛에 맞는 현지 음식과 문화 체험 요소 덕분에 가족 여행이나 신혼여행, 레저 여행 등으로 인기가 있다.

 

주요 명소인 괌 북부의 사랑의 절벽과 투몬 비치뿐만 아니라 광활한 경치가 펼쳐지는 세티베이 전망대와 솔레다드 요새, 탈로포포 정글 투어 등 남부의 역사 유적과 문화 체험도 관광거리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인천-괌 노선을 매일 운항하며 여행객의 편리한 여정 선택을 돕고 있다. 출발편은 인천공항에서 오전 10시 출발해 오후 330분경 괌에 도착하며, 돌아오는 항공편은 괌에서 오후 450분에 출발해 오후 850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독 추위가 일찍 찾아온 올 겨울에는 따뜻한 괌으로의 여행을 적극 추천한다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휴식과 평화를 만끽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