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베스트어워즈’ 특집…물가안정 상품 눈길

경제·산업 입력 2023-12-19 14:31:55 수정 2023-12-19 14:31:55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공영홈쇼핑 베스트어워즈 이미지. [사진=공영홈쇼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은 올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베스트 어워즈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집전에서는 올 한해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 중 상품개발자(MD)들이 직접 선정한 14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공영홈쇼핑이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진행한 물가안정 프로젝트상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도미솔김치220억 원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식품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농협 보조개 사과는 전년 동기에 비해 125% 가량 상승한 25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물가안정 간판 상품인 모나리자 화장지99억 원 판매되며 인기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집밥을 위한 주방용품 에버홈 멀티쿠커를 비롯해 설악추어탕’, ‘궁중도가니탕’, ‘창억떡’, ‘김규흔 하루한끼 영양바등 간편식들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이 밖에도 공영홈쇼핑의 스테디셀러인 마담엘레강스’, ‘아라벨르 이불등 다양한 인기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할인·구성추가 등 다양한 혜택 마련

 

‘2023 베스트 어워즈를 기념해 상품별로 다양한 할인과 구성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아라벨르 극세사 이불세트는 전 사이즈 1만원 가격인하, ‘설악추어탕’,손질오징어는 자동주문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솔김치는 추가구성으로 김치통을, ‘창억떡은 꿀떡을 준비했다.

 

조중환 공영홈쇼핑 마케팅전략실장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가장 큰 인기를 모은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베스트어워즈 특집전을 준비했다라며, “공영홈쇼핑을 아껴주시고 애용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 새해에도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공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