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베스트어워즈’ 특집…물가안정 상품 눈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은 올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베스트 어워즈’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집전에서는 올 한해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 중 상품개발자(MD)들이 직접 선정한 14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공영홈쇼핑이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진행한 ‘물가안정 프로젝트’ 상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도미솔김치’는 220억 원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식품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농협 보조개 사과’는 전년 동기에 비해 125% 가량 상승한 25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물가안정 간판 상품인 ‘모나리자 화장지’도 99억 원 판매되며 인기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집밥을 위한 주방용품 ‘에버홈 멀티쿠커’를 비롯해 ‘설악추어탕’, ‘궁중도가니탕’, ‘창억떡’, ‘김규흔 하루한끼 영양바’ 등 간편식들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이 밖에도 공영홈쇼핑의 스테디셀러인 ‘마담엘레강스’, ‘아라벨르 이불’ 등 다양한 인기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할인·구성추가 등 다양한 혜택 마련”
‘2023 베스트 어워즈’를 기념해 상품별로 다양한 할인과 구성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아라벨르 극세사 이불세트’는 전 사이즈 1만원 가격인하, ‘설악추어탕’,과 ‘손질오징어’는 자동주문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솔김치’는 추가구성으로 김치통을, ‘창억떡’은 꿀떡을 준비했다.
조중환 공영홈쇼핑 마케팅전략실장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가장 큰 인기를 모은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베스트어워즈 특집전을 준비했다”라며, “공영홈쇼핑을 아껴주시고 애용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 새해에도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공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