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5년만 신입 객실 승무원 공채…20일 서류 마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이스타항공은 5년 만에 신입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항공기 추가 도입과 노선 확대에 따라 이스타항공 재운항 이후 처음으로 시행하는 객실 승무원 채용으로, 모집 인원은 두 자릿수다.
지원 자격은 △교정시력 1.0 이상인 자, △TOEIC 550 또는 TOEIC Speaking IM1 이상 또는 OPIc IM 이상인 자 △기 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며, 일본어와 중국어 등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2월 8일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이스타항공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검진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4월 중 입사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무엇보다 승객의 안전을 책임지는 승무원으로서의 역량이 충분한지 살필 것”이라며, “약 5년 만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공채인 만큼 열정 넘치는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3월 재운항 이후 항공기를 10대까지 늘리고 현재까지 운항 노선을 13개로 확장했다. 올해는 5대 이상의 항공기를 도입해 12개 이상의 노선에 취항할 예정이다. 임직원 수는 1월 기준 약 780명 규모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디자인 콘셉트카 ‘인스터로이드’ 공개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명 ‘젝시믹스’로 사명 변경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축소 시행
- GM 한국사업장, 지난달 4만1244대 판매…전년比 19.7% 감소
- 마크로 헤지 코리아, 작년 스타트업에 520억 투자…혁신기업 발굴 박차
- HS효성첨단소재,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 원 전달
- 삼성전자 DX부문장 직무대행에 노태문 사장 선임
- [인사] 한국가스공사
- 르노코리아, 3월 8256대 판매…전년比 15.7% 증가
- LS전선, HVDC 수주 급증…KERI 협약으로 품질시험 기반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