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기안84와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실시…"국제선 여정 변경 무료”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이스타항공이 방송인 ‘기안84’와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1일부터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오늘 오전 9시, 자사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기안84와 함께하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은 불시에 시작되는 여행을 상황이 흘러가는 대로 즉흥적이고 가볍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1일부터 6개월간 기안84와 함께 자유롭고 개성 있는 여행 스타일을 제안하며 이스타항공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이스타항공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이스타항공 회원 대상으로 국제선 여정 변경 수수료를 무제한으로 면제해 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출발 14일 전까지 계획했던 여행 날짜를 몇 번이든 변경 수수료 없이 변경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이스타항공 고객은 여행 일정 변경에 대한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스타항공은 '아무RUN 챌린지'를 통해 아무렇게나 떠나는 여행 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승자에게는 6개월간 전 노선을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는 슈퍼 패스를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최근 여행 트렌드는 ‘즉흥 여행’, ‘자유로운 여행’으로, 자유분방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기안84의 이미지가 꼭 부합해 캠페인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 기안84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디자인 콘셉트카 ‘인스터로이드’ 공개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명 ‘젝시믹스’로 사명 변경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축소 시행
- GM 한국사업장, 지난달 4만1244대 판매…전년比 19.7% 감소
- 마크로 헤지 코리아, 작년 스타트업에 520억 투자…혁신기업 발굴 박차
- HS효성첨단소재,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 원 전달
- 삼성전자 DX부문장 직무대행에 노태문 사장 선임
- [인사] 한국가스공사
- 르노코리아, 3월 8256대 판매…전년比 15.7% 증가
- LS전선, HVDC 수주 급증…KERI 협약으로 품질시험 기반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디자인 콘셉트카 ‘인스터로이드’ 공개
- 22025년, 망상지구 개발과 투자유치 본격 추진
- 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명 ‘젝시믹스’로 사명 변경
- 4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축소 시행
- 5GM 한국사업장, 지난달 4만1244대 판매…전년比 19.7% 감소
- 6장흥군, 봄철 산불예방 위한 캠페인 진행
- 7마크로 헤지 코리아, 작년 스타트업에 520억 투자…혁신기업 발굴 박차
- 8여수시, 낭도~하화도 신규 항로 개설
- 9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10경기관광공사, DMZ 평화누리...글로벌 캠핑 명소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