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군인 및 군가족 위한 할인 프로모션 제공
경제·산업
입력 2025-06-02 10:01:04
수정 2025-06-02 10:01:04
김효진 기자
0개
8월 31일까지 할인코드 입력시 최대 13% 할인혜택 제공
할인 적용시 신분증명 필요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군 장병과 가족을 위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호놀룰루,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방콕, 나리타, 다낭, 홍콩 등 8개 전 노선에서 최대 13%의 항공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은 현역 군인 및 전역 후 6개월 이내의 예비역이며, 직업군인(사관생도 및 후보생 포함), 군무원, 국방부 소속 공무원의 경우 그 배우자, 직계 존속·비속까지 확대 적용된다.
이용방법은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 ‘YPMILPP’를 입력하면, 노선별로 항공 운임의 10~13%가 자동 적용된다. 본 프로모션은 상시 혜택으로,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신분 확인 절차가 필요하다. 출발일 기준 1주일 전까지 항공권을 발권할 경우,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의 채팅 상담 기능을 통해 신분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확인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출발 1주일 이내에 항공권을 발권하는 경우에는 출발 당일 공항 수속 카운터에서 신분서류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확인 후 탑승권이 발급된다.
인정되는 신분 증빙 서류로는 밀리패스 앱, 국군복지포털 내 국방가족 모바일증명 앱, 전역증 또는 휴가증, 국방부 장관 직인이 포함된 공무원증 중 하나가 있으며, 가족이 동반 탑승하는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과 가족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편안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꼭 필요한 것만 담은 프리미엄 서비스로 사랑받는 항공사’라는 철학 아래, 고품질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하이브리드 국적 항공사(Hybrid Service Carrier, HSC)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AP홀딩스(타이어뱅크 그룹)가 지분 70%를 확보하며 최대주주로 올라섰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낙동강 중금속 오염·석포제련소 오염 논란에...여당 대표경선 후보 문제 해결 공언
- 분자X대물섬, 프라이빗 디너 행사 성료…"미식·전통주 페어링"
- KAI, 올해 2분기 영업익 852억…전년比 14.7%↑
- 빌리엔젤, '떠먹케' 시리즈 확대 출시…"디저트 시장 공략"
- KT, AI 보이스피싱 탐지 서비스 2.0 출시
- 공영홈쇼핑, 수해 피해 지역 지원 나서
- 한성숙 중기부 장관 "중소기업 질주하는 고속도로 만들 것"
- 한화오션, 2분기 영업이익 3717억…흑자전환
- 동국제강그룹, 혹서기 근로자 대상 아이스데이 진행
- 중기 옴부즈만, 전북 S.O.S. TALK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도군, 청년공공임대주택 건립 첫 삽…45억 원 투입
- 2낙동강 중금속 오염·석포제련소 오염 논란에...여당 대표경선 후보 문제 해결 공언
- 3부산도시공사, 폭우 특별재난지역 주민 돕기 성금 전달
- 4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출연기관과 시민 체감 행정 성과 창출 협력"
- 5분자X대물섬, 프라이빗 디너 행사 성료…"미식·전통주 페어링"
- 6KAI, 올해 2분기 영업익 852억…전년比 14.7%↑
- 7고흥군 공직자, 수해 복구에 십시일반 힘 보태
- 8박용근 전북도의원 “30억 강요 의혹 징계 억울…법적 대응 불사”
- 9미래에셋운용 ‘TIGER 200 ETF’, 코스피200 추종 ETF 수익률 1위
- 10완도해양치유센터, 여름 성수기 맞아 역대급 인파 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