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29일 모델하우스 오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건설은 29일 강원도 춘천시 약사촉진3구역(약사동 156-1번지 일원)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7개 동, 총 873가구 규모로 구성되며 이 중 660가구(전용면적 59~84㎡)를 일반분양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 수는 ▲59㎡ 171가구, ▲73㎡ 135가구, ▲84㎡ 354가구다.
단지 일대는 도시재생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주거 환경과 미래가치가 더욱 우수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약사명동 지역이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선정돼 주거환경 개선 및 일자리 창출이 예상된다. 또한, 대규모 개발 호재로 춘천의 지역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근화동 일대 미군 캠프페이지 이전부지(54만㎡)는 시민복합공원으로 조성될 계획이며, 춘천 경제 규모를 바꿀 대규모 프로젝트인 춘천 레고랜드 테마파크 조성 사업도 진행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춘천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지역 내 최고가 아파트인 ‘온의 롯데캐슬 스카이클래스’의 뒤를 잇는 랜드마크 단지로 꼽히고 있다”며 “비조정대상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고, 전매 제한이 없어 실수요 및 투자수요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청약 일정은 12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일 진행된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267번지(구 시외버스터미널)에 들어설 계획이다.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