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2-05-25 16:49:34
수정 2022-05-25 16:49:34
서청석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주택도시보증공사(이하 HUG)는 노동조합 창립주간을 맞아 부산지역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HUG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하여 부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지게골복지관에서 방역수칙을 엄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HUG 임직원들은 복지관 관내 저소득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편육과 밑반찬, 떡 등으로 구성된 보양식을 배식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정에 도시락을 전달했다.
모든 보양식 식자재는 HUG의 자매결연시장인 용호골목시장에서 구매하여 진행함으로써 소외계층 어르신의 기력 회복을 돕는 동시에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또한 HUG는 지게골복지관을 포함한 남구지역 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하여 자매결연시장 물품구매를 통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HUG 직원은 “공사 노동조합 창립주간을 맞아 임직원이 함께 봉사하며 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지역 주민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