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홀리데이 시즌 맞이 ‘글로우 컬렉션’ 론칭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휠라 언더웨어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글로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컬렉션인 아웃핏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바탕으로 홀리데이 컬렉션의 성격을 부각한 남, 여 언더웨어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무드를 반영한 컬러 조합이 돋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 컬러인 레드와 그린 색상을 비롯해 기본 색상인 멜란지그레이와 블랙으로 출시된 글로우 컬렉션은 동일한 색상의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이뿐만 아니라 흡한속건 기능의 에어로쿨과 미모필 원단 등을 사용해 땀 흡수가 빠르고 통기성이 우수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성용 브래지어는 3/4컵 몰드의 밑받침형 와이어 스타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깨끈이 20mm로 폭넓게 설계돼 압박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기본 패드가 내장돼 있어 적당한 볼륨감도 챙길 수 있다. 여성용 드로즈는 라인이 비치지 않는 베이직 제품으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 드로즈는 에어로쿨 원단 표면의 미세한 통로가 천연섬유 면보다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를 원활하게 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내구성 또한 강하다. 허리 밴드도 몸판과 동일한 기능의 바이오맥스 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휠라 언더웨어 ‘글로우 컬렉션’. [사진=휠라 언더웨어]
한편 휠라 언더웨어는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 14일부터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골든 티켓’ 이벤트는 휠라 언더웨어 오프라인 매장 또는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글로우 컬렉션’을 비롯 레드 컬러 아이템을 필수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응모권을 제공,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겉옷 안 또 다른 패션인 언더웨어 특성상 디자인, 컬러 선택이 자유로운 만큼 크리스마스 등 시즌 분위기를 반영한 속옷은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속옷 본연의 기능성에 크리스마스 무드의 컬러로 구성된 휠라 언더웨어의 글로우 컬렉션과 함께 특별한 홀리데이 시즌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2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3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4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5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6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7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8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9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10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