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 ‘마마치킨’ 공식 론칭…치킨시장 출사표

경제·산업 입력 2023-07-24 09:29:39 수정 2023-07-24 09:29:39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마마치킨 로고.[사진=한국파파존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한국파파존스는 자체 치킨 프랜차이즈 마마치킨을 공식 론칭하고 마포구 용강동에 본점(마포점)을 오픈,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24일 밝혔다.

 

마마치킨은 오리지널 미국 치킨을 구현하는데 주력해 K-치킨으로 대표되는 국내 치킨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셉트로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미국에서 탄생한 후라이드 치킨과 치킨윙을 메인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MZ세대 트렌드에 발맞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베이스소스 와 디핑소스를 선택, 개인 기호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마마치킨의 케이준 스타일 치킨은 마일드와 스파이시 2종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다수의 테스트를 거쳐 구현한 미국정통소스 10종 또는 매운양념과 마늘간장 등 한국식소스 3종 가운데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마마치킨은 건강한 치킨을 표방하며 모든 메뉴는 100% 국내산 계육을 사용한다.

 

매장 인테리어는 이국적인 콘셉트로 미국식 치킨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어필하는 데 주력했다. 여기에 키오스크와 테이블용 아이패드 주문방식을 활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파파존스는 지난 21일 마마치킨 본점 오픈식을 시작으로 연내 직영 2호점 오픈, 내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확대해 오는 2035년까지 전국 1,000여 개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마마치킨 본점은 홀 서비스와 테이크아웃이 모두 가능한 캐주얼 펍 레스토랑 콘셉트로, 2호점은 배달과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향후 출점하는 매장 역시 이 같은 2가지 콘셉트로 나뉘어 운영된다.

 

한편 마마치킨은 론칭을 기념해 마마치킨 포장 시 소스를 포함한 윙봉 전메뉴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케이준 후라이드 1마리 또는 윙봉(20)을 주문하면 사이드메뉴(치즈볼, 포테이토칩, 케이준후렌치 중 택1)를 무료로 제공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