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레이어 ‘헬스헬퍼’, 코엑스몰 옥외광고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5-07-10 15:11:03
수정 2025-07-10 15:11:03
김민영 기자
0개
스타필드 코엑스몰까지…신제품 홍보 확대
여름 다이어트 시즌 맞아 브랜드 인지도 강화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이커머스 기업 넥스트플레이어의 헬스케어 브랜드인 헬스헬퍼는 여름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7월 1일부터 9월 말까지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옥외광고 캠페인을 확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헬스헬퍼는 지난 달 1일부터 강남역, 청담동, 이태원 일대 핵심 지역에서 옥외광고를 게시해 자사 주력 제품 ‘맥스컷 프로 크롬’을 홍보하고 있다. 이번 스타필드 코엑스몰로 캠페인을 확대 진행하고 신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캠페인 지역으로 선정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9to9 큐브’, ‘채널 코엑스’, ‘메가박스 시그니처 코엑스’, ‘시그니처 코엑스 플러스’ 등에서 헬스헬퍼 캠페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코엑스몰 대표 전광판인 9to9 큐브에서는 총 72면에서 송출되는 영상을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옥외광고 캠페인에는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고경표, 헬스헬퍼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국제보디빌딩연맹 프로 선수가 함께 등장한다. 헬스헬퍼의 맥스컷 프로 크롬은 체지방 감소 및 혈당 상승 억제 기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맥스컷 프로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제품이다.
넥스트플레이어는 이번 코엑스몰 추가 옥외광고를 통해 헬스헬퍼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자사 브랜드와 제품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넥스트플레이어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와 20·30대 직장인, 쇼핑객이 밀집된 유동인구가 많아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어 코엑스몰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다이어트 성수기를 맞아 고객분들에게 더 좋은 제품과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넥스트플레이어는 ‘헬스헬퍼’ 외에도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 이너뷰티 브랜드 ‘줄리스초이스’ 등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혜란의 車車車] "워너비 패밀리카"…볼보 '신형 XC90' 타봤습니다
- 현대차, 英 굿우드 페스티벌서 '아이오닉 6 N’ 첫 공개
- 베일 벗은 갤Z폴드7·플립7…노태문 “모바일 AI 대중화”
- 상법개정 첫 타깃 될까…롯데렌탈 유상증자 논란
- ‘3년간 실적 뒷걸음질’ 계룡건설, 공공공사 돌파구
- 빙그레 김광수號, 실적부진·美관세 ‘산 넘어 산’
- 왓챠, 회생 기로…1세대 토종 OTT 무너질까
- 업황 개선 기대감 ‘모락’…포스코 장인화, 구조조정 잰걸음
- 중진공 강석진 이사장, 경기북부 유망 중기와 성장해법 모색
- 김승연 회장, '통 큰 선물'…전반기 1위 한화이글스 격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워너비 패밀리카"…볼보 '신형 XC90' 타봤습니다
- 2남원시 "꿰어야 보배" 지역단위 농촌관광 사업 설명회 성황
- 3장수군, 여름철 폭염 인명피해 대응 총력
- 4장수지역자활센터, 전국 최초 국제표준 산업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5순창발효관광재단, '관광플랫폼 쿠폰북' 출시
- 6임실군, 반려동물 산업 메카 '도약'…전담부서 신설·운영
- 7고창군, 마을방범용 CCTV 전수조사 실시
- 8고창 멜론·땅콩·미니수박,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 '대상' 수상
- 9심덕섭 고창군수 "호국보훈 정신 이어 국가유공자 예우·지원 강화할 것"
- 10고창군, 8월 18일까지 구시포·동호 해수욕장 개장…‘안전기원제’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