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4DX 특화 광고 캠페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7-15 15:17:27
수정 2025-07-15 15:17:27
김민영 기자
0개
7월 한 달간 전국 CGV 4DX관서 브랜드 체험 제공
CGV 특별관 강점 활용...다양한 캠페인 선보일 예정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GV는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와 함께 7월 한 달간 전국 CGV 4DX관에서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4DX관 특화 광고다. 또한,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상쾌함’과 ‘쿨함’을 온몸으로 체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스프라이트는 매년 여름 ‘쿨 썸머 마케팅’을 전개하며, 대표적인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의 공식 후원을 통해 물과 함께하는 체험형 브랜딩을 지속해왔다. 올해는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 에스파의 카리나가 출연한 광고를 CGV 4DX관 전관에서 상영한다.
CGV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여름 시즌 극장을 찾는 관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관객은 모션 시트를 포함한 바람, 물, 번개 등 4DX만의 시그니처 환경 효과를 통해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캠페인에 어울리는 시원한 바다 향기 효과가 상영관을 채울 예정이다.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광고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CGV 4DX관에서 모든 영화 회차에 상영되며, 상영관별 운영 환경에 따라 일부 효과는 다르게 구현될 수 있다.
이태훈 CGV 세일즈1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4DX의 다양한 시그니처 효과를 활용해, 관객이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몰입감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CGV만의 기술 특별관의 강점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디아드, 월간데코와 ‘제1회 에이펙스 디자인 어워드’ 개최
- 중진공, K-조선 등 지역 주력산업 활력 제고 나서
- 올리브영, CJ 승계 지렛대 될까…합병 타이밍 ‘촉각’
- 지주택 제동?…서희건설 ‘도시정비’로 시장 공략 속도
- SK하이닉스, 2분기 장밋빛 실적 전망…“역대급 영업익”
- “포스코 공장팔고, 동국제강은 셧다운”…위기극복 안간힘
- LG엔솔·GM 美 합작사, LFP 배터리 생산라인 구축
- ‘슈링크’로 뜬 클래시스…대주주 3년 만에 투자금 회수?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 성료
- 팔순 노모 월세 논란…한성숙 후보자 "주식 팔아 증여세 낼 것"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민 2명 중 1명 이상 "강기정 시장, 일 잘한다"
- 2대경대 베이커리카페과, ‘ExpUp Station빵오쇼콜라’ 제주한라대 벤치마킹 방문
- 3아이엠뱅크, 아동 – 청소년 전용 금융 서비스 ‘iM- i 용돈카드’ 출시 이벤트
- 4영남대, “오랜 기다림, 수장고를 나서다” 특별전 개최
- 5영덕 장사상륙작전 전승기념관, 첨단 미디어 전시로 새단장
- 6영덕문화재단, 영덕 농촌생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7대구대, 대경메타버스산업협회와 ‘난임 메타버스 플랫폼’ 공동 개발 나선다
- 8강원경찰, 고질적인 5대 반칙운전 근절을 위해 총력
- 9영남대학교-한국원자력연구원, 반도체 인재양성 위해 협력 강화
- 10대구대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발달장애학생 행동지원의 새로운 방향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