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 면세 단독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1-07 10:02:07
수정 2024-11-07 10:02:0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업계 단독으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를 온라인몰에서 선보였다.
신세계면세점은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토코보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소개하며, K-뷰티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토코보는 ‘Follow Your Intuitio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단순하지만 명료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안전하고 순한 비건 인증 제품들을 개발·출시하고 있으며, 피부장벽 개선이나 보습 등에 효과적인 고기능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젊은층에게 주목 받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토코보의 대표 제품인 선케어 라인을 비롯해 기초 스킨케어, 클렌징, 립 메이크업 제품 등을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은 수분 세럼을 바른듯 촉촉하고 가벼운 자외선 차단제다. 각질케어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아하 바하 레몬 토너’는 아하(AHA) 바하(BHA) 성분이 함유돼, 매끈하고 정돈된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컬러풀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글로우&글래스 틴티드 립밤’은 건조한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는 고보습 컬러 립밤으로, 가볍고 휴대가 편리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토코보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오픈에 이어 오는 25일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온라인 면세점 공항 면세점과 두 채널을 기반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토코보의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과 토코보는 온라인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하 바하 레몬 토너’와 ‘멀티 세라마이드 크림’ 샘플을 증정하고, 립 제품 구매 수량별 선물도 제공한다. 65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렌징 미니 듀오’도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토코보 브랜드를 신세계면세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면세 채널을 기반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K 뷰티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소개하고,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선사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