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카드클립] 이름빼고 다 바꿔 고공행진 중인 휠라···"90년대 난 휠라 옷만 입었었지!"
오피니언
입력 2019-12-16 13:26:24
수정 2019-12-16 13:26:24
뉴스룸 기자
0개
1990년대를 주름잡던 휠라, 한때 누구나 갖고 싶었던 브랜드이기도 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내리막길로 들어서고 없어지는 브랜드인가 싶더니 어느 순간, 리브랜딩을 통해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았네요. 그 당시 유명한 의류브랜드로 안전지대, 잠뱅이, 티피코시, 스톰, 미찌꼬런던, 스톰, 무크, 보브, 죠다쉬 등 상당히 많은 브랜드들이 엑스(X)세대에게 지지를 받고 있었는데 시대가 바뀌면서 대부분의 기업들이 자생력을 잃고 브랜드를 철수했습니다. 지금도 위기에 처한 기업들이 많이 있을텐데 휠라의 재탄생 스토리를 학습하여 꼭 성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기획=뉴미디어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박땅꾼의 땅땅땅] 왜 토지투자를 할까? 목표에 따라 전략이 달라진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토지투자의 원리, 정부 정책을 따라간다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자발적 IR커뮤니케이션 활동의 필요성과 효과
- [대박땅꾼의 땅땅땅] 토지투자의 원리, 사람에 투자한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토지투자의 원리, 1시간에 투자한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무모한 도전이 될까, 위대한 도전이 될까?
- [대박땅꾼의 땅땅땅] 꼼꼼히 준비해야 하는 지목변경
- [대박땅꾼의 땅땅땅] 기획부동산을 조심하자
- [기고] 국가인재생태계 개혁 없다면, 대한민국 미래는 없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3,000만 원짜리 토지 투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BK저축은행, 부산 지역 대학생에 장학금 500만원 전달
- 2Sh수협은행, 해양경찰청 해성장학회에 장학기금 1억원 전달
- 3신협사회공헌재단, 가족돌봄청소년·청년에 장학금 1,000만원 후원
- 4MG새마을금고역사관, 2024년 어린이 금융교육 성료
- 5웰컴금융그룹, 제29기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생 모집
- 6카카오페이, 연말결산 데이터 공개..."송금 가장 많았던 날은 어버이날"
- 7DB손보, 전기차 '구동배터리 방문충전 서비스' 특약 출시
- 8현대해상, 고객 전용 건강검진 예약서비스 제공
- 9한화손보, 해킹 방어 솔루션 '에버세이프 웹' 도입
- 10신보, 美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대상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