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카드클립] 이름빼고 다 바꿔 고공행진 중인 휠라···"90년대 난 휠라 옷만 입었었지!"
오피니언
입력 2019-12-16 13:26:24
수정 2019-12-16 13:26:24
뉴스룸 기자
0개





1990년대를 주름잡던 휠라, 한때 누구나 갖고 싶었던 브랜드이기도 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내리막길로 들어서고 없어지는 브랜드인가 싶더니 어느 순간, 리브랜딩을 통해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았네요. 그 당시 유명한 의류브랜드로 안전지대, 잠뱅이, 티피코시, 스톰, 미찌꼬런던, 스톰, 무크, 보브, 죠다쉬 등 상당히 많은 브랜드들이 엑스(X)세대에게 지지를 받고 있었는데 시대가 바뀌면서 대부분의 기업들이 자생력을 잃고 브랜드를 철수했습니다. 지금도 위기에 처한 기업들이 많이 있을텐데 휠라의 재탄생 스토리를 학습하여 꼭 성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기획=뉴미디어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박땅꾼의 땅땅땅] 왜 토지투자를 할까? 목표에 따라 전략이 달라진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토지투자의 원리, 정부 정책을 따라간다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자발적 IR커뮤니케이션 활동의 필요성과 효과
- [대박땅꾼의 땅땅땅] 토지투자의 원리, 사람에 투자한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토지투자의 원리, 1시간에 투자한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무모한 도전이 될까, 위대한 도전이 될까?
- [대박땅꾼의 땅땅땅] 꼼꼼히 준비해야 하는 지목변경
- [대박땅꾼의 땅땅땅] 기획부동산을 조심하자
- [기고] 국가인재생태계 개혁 없다면, 대한민국 미래는 없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3,000만 원짜리 토지 투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이디솔루션, IFA ‘혁신상’…독자 음향기술 세계서 인정
- 2신형 전기차 대격돌…獨 ‘안방 수성’ VS 中 ‘물량 공세’
- 3코스맥스, 해외 공장·건기식 확대…글로벌 전략 가속
- 4"관광도시 기장 알린다"…기장역 내 기장군 관광안내소 개소
- 5UDC 2025 개막…오경석 "K금융, 亞 넘어 글로벌로"
- 6카카오뱅크, 건전성·수익성 악화…성장세 둔화 우려
- 7국산 P-CAB 신약, 해외진출로 ‘K-블록버스터’ 도전
- 8대우건설, 伊서 2억 유로 자금 조달…“자재·장비 협업”
- 9130조로 덩치 키운 HD현대그룹, LG 시총 넘본다
- 10LG화학·토요타그룹 양극재 ‘맞손’…“中 지분 줄여 美 공략”
댓글
(0)